방관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 2021. 12. 28. 11:59

코로나19는 많은 사람들의 삶을 바꾸었습니다. 활동적인 사람들에게는 지옥같은 삶이겠지만, 집순이 집돌이와 같은 사람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삶은 없을것 같습니다. 백신을 맞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조금씩은 활동적인 것도 하기는 하지만 여전히 많은 제약이 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곳들이 힘들어졌습니다. 특히 바둑을 두는 기원과 같은곳은 정말 직격탄을 많이 받았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바둑은 만나서 직접 두는것이 기본적입니다만, 코로나19로 인하여 직접 만나서 두는 것은 언감생심입니다. 프로기사들도 직접 두기보다는 컴퓨터로 두는경우도 있는것 같아요.

이러한 이유로 평소에는 기원과 같은곳에서 두는 사람들도 타이젬 바둑과 같은 넷바둑을 두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타이젬바둑 홈페이지 방문 방법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네이버와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사이트를 경유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경유해서 들어가시면 주소를 번거롭게 외울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다음에서는 간단하게 '타이젬'만 검색을 해도 타이젬바둑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타이젬에 유명한 다른 게임이 없어서 인것 같기도 합니다.

네이버에서는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게임을 즐기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에서 즐기는 방법이고, 두번째는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서 타이젬 바둑을 즐기는 것 입니다. 사실 둘다 큰 차이가 없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게임을 하게 되면 별도로 아이디 비번을 기억하지 않아도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주소 : http://www.tygem.com/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위 링크를 간단하게 클릭을 하시면 타이젬게임 중에서 타이젬 바둑을 즐 길 수 있습니다.

타이젬 바둑 대국실

타이잼바둑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왔따고 해서 무조건 넷바둑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있어야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있다면, '대국실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여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리고 나서 설치가 완료가 된다음에 '대국실 입장'을 클릭을 하시면 재미있게 타이젬 바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무료? 유료?

타이젬 바둑이 무료인지 유료인지 궁굼해 하는 사람이 꽤나 있습니다. 정답부터 이야기하면 타이젬 바둑은 부분유료 게임입니다.

위와 같이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을 구분짓고 있습니다. 무료회원은 기능상 제한이 있습니다. 회원도 여러 등급으로 구분이 되어 있고, 높은 회원제에 가입한 사람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라이트하게 이용하시는 분은 무료회원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스마트폰으로

타이젬 바둑은 스마트폰으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잘한 버그들이 있음을 아시고 하셔야할것같아요. 대표적인

문제는 시계가 종종 멈춘다는 것 같아요. 상대방의 강제종료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타이젬바둑 안드로이드

타이젬바둑 아이폰

 

위 두 링크 중에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 적절한 것을 선택을 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기능상의 차이는 그리 많지 않지만 아이폰이 조금더 앱이더 안정적인것 같은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