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관

수원시청 홈페이지 코로나

!@#@!!!!! 2021. 12. 28. 12:40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로 괴로워 하고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는 사람의 경우에는 이와 관련한 피해가 그리 크지 않지만, 자영업자의 피해는 치명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접종자의 숫자가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곧 좋은 소식이 발생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완벽한 회복은 요원하기만 합니다.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이 되기 전까지는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에 귀를 귀울여야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곳은 지자체 사이트입니다. 수원시에 거주하시는 시민분들은 수원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해서 관련된 정보를 얻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수원시청 홈페이지 들어가는 방법

수원시청 홈페이지를 들어가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주소를 직접 입력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주소를 평소에 외우고 있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네이버 같은 포털 서비스를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가볍게 '수원시청'이라고 검색을 하면 해당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시면 손쉽게 원하는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Zum에서도 비슷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고, 이는 다음과 구글에서도 마찬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을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수원시청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suwon.go.kr/

 

그게 아니라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거나 주소창에 주소를 직접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익숙하고 편리한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수원시청 홈페이지 코로나 정보 얻기

요즘에는 많은 지자체 홈페이지의 모습이 변모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수원시청 홈페이지 역시 변화하였습니다.

수원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이중 가운데 것을 클릭을 하시면 코로나19 현황을 비롯하여 예방접종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모습 입니다. 현재 코로나19 접종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인구대비 접종률이 80%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2차 접종률도 곧 늘어나리라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한두달이면 80%가 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상단의 코로나19 현황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확진환자에 대해서 쉽게 파악할 수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현재 치료중인 사람이 얼마인지 완치자가 얼마인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메뉴에서 '확진자 방문장소'를 클릭을 하시면 밀접접촉자를 특정할수 없는 방문장소가 공개가 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자신과 코로나19가 얼마나 가까운지 편리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방문장소 공개가 흔치 않습니다. 그 이유는 시스템이 갖춰져있기 때문에 대부분 특정 가능하기 때문으로 판단됩니다.

반응형

'방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on  (0) 2022.01.07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 안내  (0) 2022.01.06
양산시청 홈페이지 접속방법  (2) 2021.12.28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0) 2021.12.28
미아방지 지문등록 방법  (0) 2021.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