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관

양산시청 홈페이지 접속방법

!@#@!!!!! 2021. 12. 28. 12:30

최근에 지자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증가하였습니다. 예전에는 기껏해야 관광정보를 얻기 위하여 방문하는 것이 고작이었던 반면에 이제는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하여 지자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것 같습니다.

모든 지자체는 자체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있고, 지역의 특색에 맞게 홈페이지를 꾸며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에 맞게 홈페이지의 모습을 바꾸어 둡니다. 양산시에 거주하시는 분은 양산시청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산시청 홈페이지 방문 방법

모든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면 손쉽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포털 사이트라고 합니다.

다음에서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다음보다는 조금 더 다채로운 검색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 홈페이지 뿐만아니라 인스타와 블로그 등 여러가지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꼭 네이버 다음을 사용하지 않고 구글이나 기타 여러 포털을 이용하셔도 동일한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양산시청 홈페이지 URL : https://www.yangsan.go.kr/

 

위의 밑줄이 쳐져있는 URL을 클릭을 하시면 양산시청 홈페이지로 편리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양산시청 홈페이지의 첫화면

양산시청 홈페이지 첫화면은 다른 지자체와 비슷하게 바로가기 페이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어색할 수 있겠지만, 많은 사람들의 혼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첫번째 아이콘은 양산시 코로나19 상황에 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양산시청에서 제공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진자 정보를 손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의심환자가 얼마나 되는지, 확진자가 얼마가 되는지 깔끔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뿐만아니라 확진자 이동경로도 편리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양산시청 대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양산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여러가지 정책을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방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 안내  (0) 2022.01.06
수원시청 홈페이지 코로나  (0) 2021.12.28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0) 2021.12.28
미아방지 지문등록 방법  (0) 2021.12.27
다음 경매 바로가기 (부동산)  (0) 2021.12.27